• 총학생회 소개
  • 인사말

총학생회 소개

인사말

안녕하십니까, 한남대학교 제66대 총학생회 '파도' 학생회장 남세혁, 부학생회장 양현갑 인사드리겠습니다. 새해 인사를 드리기에 앞서, 선거 기간 동안 보내주신 여러분의 따뜻한 응원과 믿음에 진심으로 감사하다는 말씀드립니다.

여러분이 있었기에 저희는 '파도'라는 큰 파동을 일으킬 수 있게 되었습니다.

청룡의 해인 2024년 시작과 함께 제66대 총학생회 '파도'가 "학생들의 바람으로 만들어진 '파도' 학교를 물들이다."라는 슬로건 아래 새로운 여정을 시작합니다. 총학생회 '파도'는 임기 기간동안 학생 여러분의 다양한 의견과 바람을 수용하고 그 방향대로 움직여 학교를 더욱 풍요롭게 만들어나갈 것입니다.

아울러 저희가 내세운 슬로건과 같이 여러분의 바람으로 학교를 물들일 것임을 약속드립니다.

많은 것들이 변해가는 변화의 시대에 발맞춰 총학생회 '파도' 또한 긍정적인 변화를 추구하고, 더 나은 교육과 문화를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학생들과의 직접적인 소통을 통해 다양한 의견을 수렴하고, 포용적인 학교문화를 만들어나가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학업, 문화, 예체능을 비롯한 모든 분야에서 학생들이 자유롭게 발전하고 창의적으로 활동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끝으로, 파도는 바람 없이 일어나지 않습니다. 저희 총학생회 '파도'도 여러분 없이는 존재의 의미가 없습니다. 여러분의 '바람'이 '파도'를 만들 수 있었으며 총학생회 '파도'는 그 감사함을 잊지 않고 앞으로도 여러분의 응원과 협력을 바탕으로 함께 성장하고 발전하는 모습을 보여드리겠습니다. 학우분들의 바람으로 일어난 '파도'가 만들어가는 흐름에 자부심을 느낄 수 있는 값진 한 해를 만들어가도록 노력하겠습니다. 2024년 여러분의 새로운 시작을 응원하며 학 우 여러분들과 총학생회 '파도'가 함께 만들어가는 갑진년 한 해가 모두에게 행복과 성공으로 가득 찬 시간이 되기를 기대하겠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한남대학교 제66대 총학생회 '파도' 학생회장 남세혁, 부학생회장 양현갑 올림-